유럽 폭염왔다니까 지금까지 얘네는 이러면서 우리한테만 지랄한거임? 하고 화내고 있으면 일녀나 중녀더라
잡담 요새 기분탓인가 이거저거 이슈로 팀동북아 여자들 위아원 쳐하고 있는게 자꾸 보여
11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럽 폭염왔다니까 지금까지 얘네는 이러면서 우리한테만 지랄한거임? 하고 화내고 있으면 일녀나 중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