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휴무임
목금토 공사하니깐 자리비워달라고 함. 공사하는 인부분들이 시간짬낼 때 공사하는 거라서 3일은 비워야한다고 하셨음
가족들은 내일 그냥 가서 장사해야지 vs 이미 내일 쉰다고 공지했는데+주말에 사람없는데 굳이 왜 가? 로 나뉨.
사실 집에 있는다고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할 거같진 않음..
근데 그렇다고 왕복 2시간을 가기도 애매함
일요일 휴무임
목금토 공사하니깐 자리비워달라고 함. 공사하는 인부분들이 시간짬낼 때 공사하는 거라서 3일은 비워야한다고 하셨음
가족들은 내일 그냥 가서 장사해야지 vs 이미 내일 쉰다고 공지했는데+주말에 사람없는데 굳이 왜 가? 로 나뉨.
사실 집에 있는다고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할 거같진 않음..
근데 그렇다고 왕복 2시간을 가기도 애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