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울릴때마다 맨날 ㅈㄴ 행복햇는데ㅠㅠ 너무그리워진짜진심.... 제대하고 다시시작하면 ㄹㅇ 눈물부터날거같음
잡담 내돌 군대가잇는데 버블이 너무그리워 시발.............
11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람울릴때마다 맨날 ㅈㄴ 행복햇는데ㅠㅠ 너무그리워진짜진심.... 제대하고 다시시작하면 ㄹㅇ 눈물부터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