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영국 여행 가기 전에 진짜 개덥다 이제 옛날 영국이 아니다 이런 식의 글을 하도 많이 봐서 무서워서 돈 더 주고 에어컨 있는 숙소만 골라 다녔는데 2주 동안 에어컨 딱 하루 잠깐 켜봄... 아 얘네 에어컨 없이 살아지는구나 했는데 한국 오자마자 어이게더위야이게폭염이야이게진짜야 < 였어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지금 유럽쪽 진짜진짜 덥긴 한 건가? 작년은 아니었어서 쟤네가 나약한 건지... 모르겠음
20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