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방식이 진짜 기괴함 너 이러면 망해>워딩을 쓰면서 루머생성하고 지들끼리 패다가 아님 말고ㅋ 하고 다시 앓는 트윗 씀 ㄹㅇ제정신이 아님 그거 처패면 자기네 싸불한다고 징징대 뭐 이런 애들이 다 있지
나는뫄뫄가 ㅇㅇ하는게 잘못이라고 생각 안하는데 뭐가 문제야ㅋㅋㅋ (ㅇㅇ을 하지를 않음 애초에) 논리라 병신같음
덕질방식이 진짜 기괴함 너 이러면 망해>워딩을 쓰면서 루머생성하고 지들끼리 패다가 아님 말고ㅋ 하고 다시 앓는 트윗 씀 ㄹㅇ제정신이 아님 그거 처패면 자기네 싸불한다고 징징대 뭐 이런 애들이 다 있지
나는뫄뫄가 ㅇㅇ하는게 잘못이라고 생각 안하는데 뭐가 문제야ㅋㅋㅋ (ㅇㅇ을 하지를 않음 애초에) 논리라 병신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