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는 작년 몇월에 잘될거라고 했다가 그 시기 지나가니 또 사주 보고 와서 무슨 년도에 잘될거래 이러는데 걍 슬프고 무력함 사주라도 기대보는게
잡담 나 솔직히 소위 말하는 망돌 덕질 하는데 유료소통 와서 사주 얘기하는거 슬픔
3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제는 작년 몇월에 잘될거라고 했다가 그 시기 지나가니 또 사주 보고 와서 무슨 년도에 잘될거래 이러는데 걍 슬프고 무력함 사주라도 기대보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