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다에 댓 다신분들 나랑 동년배구나 싶어서 아련하게 쳐다보는중 프리즘스톤 난생처음보고 샤갈ㅠㅠㅠㅠ
잡담 다다다랑 프리즘스톤 영상 댓글에 다들 위시가 이 노래 리메이크를ㅠㅠ 이러고 있는데
14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다다에 댓 다신분들 나랑 동년배구나 싶어서 아련하게 쳐다보는중 프리즘스톤 난생처음보고 샤갈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