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좀 그래... 먹고 싶은 건 진짜 꼭 먹어야 하고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 하고 얼마 못 먹고 남기게 되더라도 먹고 싶으면 사야 됨... 지금은 가족들이랑 같이 살아서 뭐 사서 먹어도 남길 일이 별로 없는데 나중에 혼자 살면 좀 힘들어질 것 같음 근데 먹고 싶어
잡담 양은 안 많은데 식탐 쩌는 애들 있아...?
22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