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걍 ..이유가 없다는 걸 받아들이게됨 빠혐 이런것도 아니고 어느순간부터 그냥 일상에 팬이 없어진거 그이상도 이하도 아님
잡담 내돌 소통안오는거 초반엔 이유를 찾으려고 노력했었는데
27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젠 걍 ..이유가 없다는 걸 받아들이게됨 빠혐 이런것도 아니고 어느순간부터 그냥 일상에 팬이 없어진거 그이상도 이하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