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카가 아니라 메가커피를 열었어야 했다고 맨날ㅋㅋㅋㅋㅠㅠ
남의집 커피 이렇게 많이 사먹는거 오랭만이라고ㅋㅌㅌㅌ
(홀더 자기매장거 매번 챙겨서 위시꺼 받고 갈아끼움ㅋㅋㅋㅋ)
남의집 커피 이렇게 많이 사먹는거 오랭만이라고ㅋㅌㅌㅌ
(홀더 자기매장거 매번 챙겨서 위시꺼 받고 갈아끼움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30 | 06.24 | 37,8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96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62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7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0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6092 | onair | 야구없는 월요일이었나 | 23:57 | 25 |
| 30956091 | onair | 쫄면말고 소면으로 해서 냉국수 해먹어도 맛있겠다 | 23:57 | 28 |
| 30956090 | onair | 저거만 먹어? | 23:57 | 51 |
| 30956089 | 잡담 | ㅍㅁ 늘 느끼는건데 눈새 같팬은 | 23:56 | 49 |
| 30956088 | 잡담 | 내일 동인천가는데 점심 뭐먹을까 | 23:56 | 13 |
| 30956087 | 잡담 | ㅍㅁ인데 소시 라이언하트 노래나 컨셉 좋았다 생각함? 3 | 23:56 | 48 |
| 30956086 | 잡담 | 콘서트 좌석 졈 봐주실 분 1 | 23:56 | 35 |
| 30956085 | 잡담 | 내돌 이렇게까지 오래 진심으로 좋아할 생각 없었는데 ;; | 23:55 | 46 |
| 30956084 | onair | 맛있겠다 | 23:55 | 17 |
| 30956083 | onair | 열무김치가 쫄면에 들어가? 1 | 23:55 | 158 |
| 30956082 | onair | 쫄면 만들기 쉬운데 제일 싫은게 1 | 23:55 | 233 |
| 30956081 | 잡담 | 아니 시온이 영통 진짜 앙나귀여워서 존나 돌려봄.. 4 | 23:54 | 95 |
| 30956080 | 잡담 | 차쥐뿔 영지ㅋㅋㅋㅋㅋ셉찍은날 몬엑도 왓어ㅋㅋㅋ | 23:54 | 71 |
| 30956079 | 잡담 | 해외 월드컵 캐스터들도 손흥민 안나와서 명단 오류난줄 알았다고 함 1 | 23:54 | 76 |
| 30956078 | 잡담 | 후반 45분 뛴 사람 책임이라고하는거 개웃기다 진심 | 23:54 | 35 |
| 30956077 | onair | 업소용 아냐? | 23:54 | 42 |
| 30956076 | 잡담 | 코르티스 고랑 패션이 타이틀곡이 아니었던거야?? 2 | 23:54 | 60 |
| 30956075 | 잡담 | 덕질 관련 제일 큰 스트레스가 뭐임? 36 | 23:53 | 227 |
| 30956074 | 잡담 | 이력서사진이랑 실물이랑 너무달라서 면접을 못ㄱ가겠음 | 23:53 | 29 |
| 30956073 | onair | 집이 있는데 왜 밖을 나가요 | 23:53 | 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