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맘대로 예쁘대 아이돌안무는 아이돌을 보여주는 기능을 해야 아름다운거지 아이돌을 그냥 장기말1처럼 쓰면서 안무가 입맛대로 구성 짜는거 존나 돈낭비그잡채
잡담 난 멤버가 수납되는 대형은 예쁜대형 아니라고 생각함ㅋㅋ
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누구맘대로 예쁘대 아이돌안무는 아이돌을 보여주는 기능을 해야 아름다운거지 아이돌을 그냥 장기말1처럼 쓰면서 안무가 입맛대로 구성 짜는거 존나 돈낭비그잡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