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하루종일 가려지는거도 아니라 그 잠깐 가려지는거 별 신경 안씀(내 멤이어도!!!!!) 대칭 안맞는 동선 볼떄마다 너무 거슬림ㅋㅋㅋ
잡담 난 그냥 가려지는 멤 있어도 갠춘하니 대칭 맞추는게 좋더라
2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차피 하루종일 가려지는거도 아니라 그 잠깐 가려지는거 별 신경 안씀(내 멤이어도!!!!!) 대칭 안맞는 동선 볼떄마다 너무 거슬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