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과 공을 겁나 들여서 한 명 한 명 소개한 다음 근데 데뷔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 이게 걍 너무 신기함 루키즈쇼처럼 팬미하는 건 공연 돌려서 수익이라도 나지 응답 그거는 돈만 겁나 들고 돌아오는 건 적은 투자형 콘텐츠였을 텐데
잡담 난 걍 슴티알 계획이 신기함 다 데뷔인 것도 아닌 거면 응답하라하이스쿨 < 이거 무려 나영석이랑 왜 했지
30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