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캇집 슈프림 반마리에 12000원이래 근데 나 내일 어디 가야히고 돈도 없는데 하 걍 대충 삼계탕 먹을까
잡담 집에 삼계탕 있다는데 안끌려 근데 돈은 없어... 배달 시킬까...?
10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캇집 슈프림 반마리에 12000원이래 근데 나 내일 어디 가야히고 돈도 없는데 하 걍 대충 삼계탕 먹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