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돌 오프판에 3040 무리가 ㅈㄴ이상했어서 우리는 저때까지 덕질하지 말자 서로 말려주자 했었음
그러다가 트위터였나 어디서 빠순이 나이플 타는걸 보는데 누가 어릴때일수록 놀거리 다양하고 그때만 할수있는 기회들이 너무 많은데 굳이 그때 아이돌 오프 따라다니는게 더 손해아니냐? 라는거임
근데 아무도 반박을 못하고 나도 존나 맞말같다고 느껴서 나이에 대해 아무생각이 없어짐...
물론 어릴때 덕질하는거 이상하거나 손해라고 생각은 전혀 안하지만 걍 굳이 어디가 더 고능하네 따지는거 자체가 ㅈㄴ 의미없다고 느끼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