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콘서트직전 가기싫은 거랑 비슷한건가
최애는 당연보고싶고 보고싶어서 응모한거 맞는데
갈라고 일찍부터 몇시간 준비하고
꾸밀생각하니까 개한숨나오고
그냥 누워서 잠이나 자고 싶고
간다고 뭐달라지나 싶고 진심 그냥 안가고싶어짐...
혹시 이거 조울증 있는 거랑 관련 있나
최애는 당연보고싶고 보고싶어서 응모한거 맞는데
갈라고 일찍부터 몇시간 준비하고
꾸밀생각하니까 개한숨나오고
그냥 누워서 잠이나 자고 싶고
간다고 뭐달라지나 싶고 진심 그냥 안가고싶어짐...
혹시 이거 조울증 있는 거랑 관련 있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8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0,5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79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591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62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95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5609 | onair | 소 다 안흩어져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21:20 | 0 |
| 30955608 | onair | 잘 타일러서 들여보냈대ㅋㅋㅋ | 21:20 | 2 |
| 30955607 | 잡담 | 디스코팡팡타면서 대표님이랑 줌 회의하는 돌 자컨 볼 사람? | 21:20 | 7 |
| 30955606 | onair | 아 편집 개웃기내 극과극ㅋㅋㅋ | 21:20 | 13 |
| 30955605 | onair | 아흐밬 분위기 너무 극과 극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20 | 10 |
| 30955604 | onair | 들어가 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작진들 왤케 ㄱㅇㅇ | 21:20 | 18 |
| 30955603 | onair | 대표님 보면 괜찮은 거 같은데 스태프들이 너무 당황스러웠을듯 | 21:20 | 31 |
| 30955602 | onair | ㅅㅂ 목장은 재난영화 찍는중인뎈ㅋㅋㅋ | 21:19 | 14 |
| 30955601 | onair | ㅈㄴ 혼비백산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19 | 10 |
| 30955600 | onair | 브금 실화냐고 | 21:19 | 21 |
| 30955599 | onair | 아진짜 콩팜 개웃기다 | 21:19 | 14 |
| 30955598 | onair | 어케 겁나 말 안들엌ㅋㅋㅋㅋㅋ | 21:19 | 13 |
| 30955597 | 잡담 | 슴티알 올해 하반기 데뷔예정이야? 2 | 21:19 | 37 |
| 30955596 | 잡담 | 샤이니 노래 너무좋은거많다 | 21:19 | 5 |
| 30955595 | onair | 대표님들 식사하시고 제작진만 난리ㅋㅋ 1 | 21:19 | 91 |
| 30955594 | onair |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19 | 14 |
| 30955593 | 잡담 | 슴티알 일본멤들 많이 나갔디던데 저런이유인가? 1 | 21:19 | 54 |
| 30955592 | onair | 지금 밥 먹을때가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 21:19 | 6 |
| 30955591 | onair | 편집 개웃김 ㅋㅋㅋㅋ제작진들은 뭔 개고생이여 ㅋㅋㅋㅋㅋㅋ | 21:19 | 24 |
| 30955590 | onair | 아니 분위기가 너뭌ㅋㅋㅋㅋ 상반돼 | 21:19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