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커뮤를 못끊는거 같단 생각이 듬 진심 탈케는해도 커뮤는 못끊을거같단 생각들때있음; 콘예매같은거보면 꽤 많다는게 데이터상으론 알겠는데 솔직히 이제 9n 씹덕들은 거의 안드러내고(꼭 나이를 말하다의 뜻이 아님) 덕질하는 층이 되어서 (이제 10 11년생보고 기겁하는 역할도 02 03들임) 어쨌든 내가 덕질하는 판에서는 몇세대든 체감이 어렵고 그냥 커뮤가 제일 9n 밭이라서 아는 얘기만 하고 그러니까 내가 커뮤 하는듯 반대로 말하면 급식들이 커뮤 안하는 이유같기도하고
잡담 난 솔직히 내 또래는 걍 커뮤에 젤 많아보임
6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