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돌 덕친들 있을땐 정보 빠른건 좋았지만
tmi도 너무 많이 알았고.. 그러니까 마플도 심하고..
소비 습관도 덕친들 따라가려니 힘들어서 금방 탈덕했는데
지금 돌은 솔플하니까 내 페이스대로 덕질하다보니 5년 넘게 좋아하는 중임
솔플이 편하다..
tmi도 너무 많이 알았고.. 그러니까 마플도 심하고..
소비 습관도 덕친들 따라가려니 힘들어서 금방 탈덕했는데
지금 돌은 솔플하니까 내 페이스대로 덕질하다보니 5년 넘게 좋아하는 중임
솔플이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