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30대에 대학교 들어가서 공부하는 사람도 있어서 시험기간이라는 글 쓴다고 무조건 20대인것도 아니고ㅇㅇ걍 저런 일상토크에서 나이유추하는게 너무 이상함ㅋㅋ큐ㅠㅠㅠㅠ 내돌판도 님 회사다니신다는데 30대세요?이런 스핀 자주 들어와서 하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