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이나 지금이나 아이돌은 1020위주 취미인듯 연차 높아도 예전에 입덕한 1020들이 나이먹어서 2030 되는정도고 커뮤에 10대가 없어서 2030 위주라고 느끼는것같음 그리고 트위터에서도 잼들은 보통 잼들끼리 놀고 탐라 잘 안섞여서 인터넷에선 급식들이 잘 안보일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