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옛날에 3세대 나온 시절인데 신화방송해서 신화파던 급식들 있던거마냥.. 5세대를 안파고 옛날거보다 고연차로 흘러들어오는 급식비중이 늘 존재함... 젤 많은건 20대고ㅇㅇ 거의 고목처럼 남은 멤버별 각 고인물팬이 자기 또래들이랑 친구들 다 탈케하거나 갈아타서 그 급식들 데리고 오프다님... 내 최애만해도 오프팟 구성이 이렇다니까 고인물1과 가끔 놀러오는 중간고인물1 그리고 고정멤은 와기들임
잡담 3세대도 그룹바이그룹이지만.. 우리도 30대이상팬이 글케많진않음
11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