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90년대생 묶어서 틀딱취급한다는거ㅇㅇ 여기 00년대생 얼마나있다고 00년대생들은 이래 <- 이러는거부터 솔직히 웃기고 자기혐오심하다 생각했음 매번ㅋㅋㅋ
잡담 걍 케톡이 ㅅㅈㅎ 나이로 개오바떠는것도 있다고 생각함
11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 90년대생 묶어서 틀딱취급한다는거ㅇㅇ 여기 00년대생 얼마나있다고 00년대생들은 이래 <- 이러는거부터 솔직히 웃기고 자기혐오심하다 생각했음 매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