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콘서트는 그나마 07 06이랑 가서 다행임... 지난 콘서트때 11 12랑 갔다가 진짜진짜 담임쌤 된 기분들었었음
잡담 99인데 나도 사회에선 아직까지는 막내롤인데 동행구할땐 걍 이모더라ㅅㅂ 동행구한다고 글쓰면 11,12이런 애들이 연락옴
1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콘서트는 그나마 07 06이랑 가서 다행임... 지난 콘서트때 11 12랑 갔다가 진짜진짜 담임쌤 된 기분들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