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은 에그드랍맛같을거같아서 존맛같고 2는 베이컨들어가면 존맛이라 고민됌 야 근데 왤캐비싸졌냐 이삭 이거 5100원이래
잡담 이삭토스트 골라줄사람❗❗❗❗❗
10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은 에그드랍맛같을거같아서 존맛같고 2는 베이컨들어가면 존맛이라 고민됌 야 근데 왤캐비싸졌냐 이삭 이거 5100원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