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릴때도 걍 트친소 동행구함 이런거 보면 다 내 또래였지 많은 사람은 많이 못본거같음ㅋㅋㅋㅋ
잡담 근데 ㄹㅇ 예나 지금이나 트위터에서 친구 구하는 나이는 항상 10대나 20대초 이랬던듯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어릴때도 걍 트친소 동행구함 이런거 보면 다 내 또래였지 많은 사람은 많이 못본거같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