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30대도 아닌데 솔직히 이제 어딜가도 엥간하면 내가 젤 연장자임... 우리판에 스페 젤 크게하는 넴드있어서 심심해서 그거 듣는 인원 나이체크 우리끼리해봤는데 걍 01-05 여기가 ㅈㄴ 많던... 근데 오프가도 딱 그렇게 느껴짐
잡담 나도 30대 많다는거 걍 많겠지 싶은데 체감은 잘안됨.. 잘안드러내니깐?
10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