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노래도 대부분 케이팝만 듣거든
어느 그룹 어떤 컨셉으로 컴백하고 누가 헤메코 잘 받아먹는지 그런거 그냥 눈에 보이고.... 안무가 좋고 뮤비 잘 찍고 뭐 어떤 그룹은 좀 아쉽고.. 무슨 예능 나온 아이돌은 여전히 센스 좋고 신인 중에서도 얘가 예뻐서 눈에 띄고.. 그냥 케이팝을 좋아하는 작가 신간처럼 소비함 ㅋㅋㅋ
어느 그룹 어떤 컨셉으로 컴백하고 누가 헤메코 잘 받아먹는지 그런거 그냥 눈에 보이고.... 안무가 좋고 뮤비 잘 찍고 뭐 어떤 그룹은 좀 아쉽고.. 무슨 예능 나온 아이돌은 여전히 센스 좋고 신인 중에서도 얘가 예뻐서 눈에 띄고.. 그냥 케이팝을 좋아하는 작가 신간처럼 소비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