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로 여기 사람 많아서 놀고싶으면 적어도 방주제는 존중하면서 있어라 ..
잡담 ㄹㅇ 정답이네.. 본인이 아이돌에 관심이 없는거 티안내면 아무도 모름 ㅇㅇ 본인이 여기 오는 목적 아무도 안궁금함ㅇㅇ
10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로 여기 사람 많아서 놀고싶으면 적어도 방주제는 존중하면서 있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