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요즘이거때문에 정신이 조금 힘들다....재계약 안해도 그룹활동 하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그래도...그런...내마음이....힘들다...아무튼.....
잡담 원래 돌 재계약할때쯤되면 내 최애 안했을까봐 걱정되고 그러는거겟지
4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ㅂ요즘이거때문에 정신이 조금 힘들다....재계약 안해도 그룹활동 하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그래도...그런...내마음이....힘들다...아무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