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못해 영통 녹화본까지 뜨는 시대에 내가 직접 가서 봐야 된다는 욕심만 없으면 ㄹㅇ 가성비 덕질 쌉가능임 난 앨범만 사고 콘서트만 가는데 진심 돈 아깝진 않음 그순간 행복 산거라고 생각함
잡담 솔까 돌덬질도 오프 욕심 0에 수렴하면 가성비에 시간도 잘가는 취미임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다못해 영통 녹화본까지 뜨는 시대에 내가 직접 가서 봐야 된다는 욕심만 없으면 ㄹㅇ 가성비 덕질 쌉가능임 난 앨범만 사고 콘서트만 가는데 진심 돈 아깝진 않음 그순간 행복 산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