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돌덬질 정병판 웅엥하면ㅅ ㅓ 팩트자나하는 애들도 나오고 진심 탈케하면 진짜 조용히 알아서 탈케톸도 하지 ㅋㅋㅋ
잡담 아 진심 ㅋㅋㅋ 존나 예전엔 탈케한다하면 응 하세요 했는데 요즘은 진심 돌덬질 저능하게 보면서 케톸상주하는 애들땜에 빡쳐 ㅋㅋㅋ
3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러면 돌덬질 정병판 웅엥하면ㅅ ㅓ 팩트자나하는 애들도 나오고 진심 탈케하면 진짜 조용히 알아서 탈케톸도 하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