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일이라 총 6천원이긴함....전에 딱한번 카카오 귀가행 편하게 타봄 승차장 개멀었지만퀸즈 망설이는 이유 : 전에 어플 안켜지고 승차장 직전에 바뀌고 지랄난걸 목격함 글고 공연종료 40분후 출발은 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