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함
르세라핌
캣츠아이
아일릿
빌리
스테이씨
하투하
레드벨벳
에스파
이즈나
엔믹스
키오프
피프티피프티
리센느
아이브
뉴진스
신곡정보 꾸준히 확인해야함
여돌러버임
르세라핌
캣츠아이
아일릿
빌리
스테이씨
하투하
레드벨벳
에스파
이즈나
엔믹스
키오프
피프티피프티
리센느
아이브
뉴진스
신곡정보 꾸준히 확인해야함
여돌러버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8 | 00:05 | 7,1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5,46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6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46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9471 | onair | 왜 이 조가 꿀조 2위임? | 12:33 | 4 |
| 30959470 | onair | 이집트도 이기면 32강 한국 16강 미국이고 져서 2위되면 32강 호주 16강 아르헨이야 | 12:33 | 2 |
| 30959469 | 잡담 | 코리티솔 가랭이가랭이 이거뭐야 | 12:33 | 0 |
| 30959468 | onair | 이겨서 대한민국 만나자 | 12:33 | 2 |
| 30959467 | 스퀘어 | 스키즈 리노 [kNOw맘대로(The kNOw Way)] Ep.03 원시 캠핑 | 12:33 | 4 |
| 30959466 | onair | 이집트야 호주 만날래? 한국 만날래 1 | 12:33 | 25 |
| 30959465 | onair | 호주나 아르헨티나보다는 한국이 개꿀이겠지 어때 | 12:33 | 60 |
| 30959464 | onair | 이집트 여기서 지면 누구랑 붙음? 이기면? 5 | 12:33 | 68 |
| 30959463 | 잡담 | 와 생리할때 쾌변하는거 신기해 6 | 12:32 | 151 |
| 30959462 | onair | 지금 경기들 티켓값 얼마일까? 대충? | 12:32 | 25 |
| 30959461 | onair | 온에어이 종종 편파해설이라는 말 좀 불편하네;;;; 1 | 12:32 | 188 |
| 30959460 | onair | 여기 조도 대진운 개꿀이네 1 | 12:32 | 89 |
| 30959459 | onair | 호주도 잘하는 나라임? 2 | 12:32 | 66 |
| 30959458 | onair | 우리나라 경기보다 더 떨려 2 | 12:32 | 35 |
| 30959457 | onair | 아 이집트 이기면 우리나라랑 붙고 5 | 12:32 | 286 |
| 30959456 | onair | 배성재가 우리는 이집트와 이란 경기만 신경쓰면 된대 ㅋㅋㅋㅋㅋㅋㅋ 3 | 12:31 | 358 |
| 30959455 | 잡담 | 이란은 무승부여도 32강 올라가? 2 | 12:31 | 100 |
| 30959454 | onair | 벨기에가 이기면 이란이랑 이집트는 어떻게 되는데? | 12:31 | 17 |
| 30959453 | onair | 이 조 2위하면 어느 나라랑 경기함? 1 | 12:31 | 73 |
| 30959452 | onair | 이란도 유명한 선수 있어? 7 | 12:31 | 1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