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그룹 좋아하니까 볼 거 많아서 좋다 ㅋㅋㅋㅋ
오늘 안원잘 올라오는날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어
너무 재밌엉ㅋㅋㅋㅋ
진짜 하루 하루가 너무 우울한데 덕질이라도 안했으면 어쩔뻔 했을까
덕질이라고하기엔 그들에게 십원한장 보태주지 않고 컨텐츠 소비만 하는 사람이어서 좀 미안한 생각이 들지만....
내 삶의 유일한 도파민 분출구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쓸게 얘들아 ㅠㅜ 그때까지 꼭 계속 인기 있어줘
두 그룹 좋아하니까 볼 거 많아서 좋다 ㅋㅋㅋㅋ
오늘 안원잘 올라오는날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어
너무 재밌엉ㅋㅋㅋㅋ
진짜 하루 하루가 너무 우울한데 덕질이라도 안했으면 어쩔뻔 했을까
덕질이라고하기엔 그들에게 십원한장 보태주지 않고 컨텐츠 소비만 하는 사람이어서 좀 미안한 생각이 들지만....
내 삶의 유일한 도파민 분출구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쓸게 얘들아 ㅠㅜ 그때까지 꼭 계속 인기 있어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6,91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2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80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85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2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8397 | 잡담 | 얄라 마스르! | 11:04 | 0 |
| 30958396 | onair | 킹파라오 가자!!!! | 11:03 | 1 |
| 30958395 | 잡담 | 이집트가 이겨야해? | 11:03 | 2 |
| 30958394 | onair | 케사 왤케 웃프냐ㅜㅋㅋㅋㅌㅌ | 11:03 | 27 |
| 30958393 | 잡담 | 오늘 1빙고 추가해야 마지막 노릴까말까할듯 | 11:03 | 13 |
| 30958392 | onair | 고맙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 11:03 | 9 |
| 30958391 | 잡담 | 스페인 골키퍼 잘했네 | 11:03 | 7 |
| 30958390 | onair | 3무 2위(스페인 우루과이 있음) vs 1승 2패(꿀조) | 11:03 | 34 |
| 30958389 | 잡담 | 슈크란 = 감사합니다 | 11:03 | 16 |
| 30958388 | onair | 유튭 프리미엄때매 이집트국적은 익숙하네 | 11:03 | 7 |
| 30958387 | onair | 고맙다 앞으로 두번 더 나오면 되겠네 ㅋㅋㅋㅋ | 11:03 | 5 |
| 30958386 | onair | 애들아 여권바꿔라 이집트다 12시 | 11:03 | 24 |
| 30958385 | onair | 세븐틴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3 | 13 |
| 30958384 | 잡담 | 12시 경기는 이집트가 이겨야 | 11:03 | 17 |
| 30958383 | onair | 고맙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 11:03 | 13 |
| 30958382 | onair | 노래 고맙다 ㅇㅈㄹ ㅜㅜㅠㅠㅠ | 11:03 | 20 |
| 30958381 | 잡담 | 다들 뭐라하는 선수 이름이 뭔데? 우루과이야? | 11:03 | 11 |
| 30958380 | 잡담 | 12시 이집트행 열차 출발합니다 | 11:03 | 12 |
| 30958379 | onair | 레드카드 받은 새끼 19살 선수한테 그랬네 1 | 11:03 | 55 |
| 30958378 | onair | 한때 유튜브 명예이집트인으로써 이집트 응원해야지 | 11:03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