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년정도 탈케했을때 딱히 더 재밌거나 열심히 살았던거 같진 않은데 차라리 덕질할때가 더 생기있음 나는...
잡담 근데 탈케 성공한걸 자랑하는 감성은 왜 있는걸까
20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 5년정도 탈케했을때 딱히 더 재밌거나 열심히 살았던거 같진 않은데 차라리 덕질할때가 더 생기있음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