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하고 평범한 직장인에서 주식 대박나서 퇴사하고 이런 케이스 현실에 몇이나 된다고ㅋㅋㅋㅋㅋㅋ 주식에 너무 매몰된 거 같음
잡담 진심 주식도 걍 원래 부자이던 사람이 떼부자 되는 구조인 경우가 더 많음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가난하고 평범한 직장인에서 주식 대박나서 퇴사하고 이런 케이스 현실에 몇이나 된다고ㅋㅋㅋㅋㅋㅋ 주식에 너무 매몰된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