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명절때 사촌동생들(특: 나빼고 전부 중고딩) 데리고 노래방 갔는데 걔네들이 그뭔씹 일본노래 부르는거 거의 아도 노래였음
잡담 아도 급식들한테 인기 꽤 있던데
17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쩌다가 명절때 사촌동생들(특: 나빼고 전부 중고딩) 데리고 노래방 갔는데 걔네들이 그뭔씹 일본노래 부르는거 거의 아도 노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