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고 요즘 케이팝 국내 수요 줄고 있어서 확장성 한계치가 도드라지는 편이라...해외 수요도 더이상 크기 어려우니까 차라리 이런식으로 국내 잡는게 더 나은거 같은데...
잡담 회사 입장에서도 취소 마감 직전에 업자들 표 털어서 자리 비는 것보다 차라리 국내선예매가 낫지 않음...??
4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글고 요즘 케이팝 국내 수요 줄고 있어서 확장성 한계치가 도드라지는 편이라...해외 수요도 더이상 크기 어려우니까 차라리 이런식으로 국내 잡는게 더 나은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