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인스파이어 가는 법 공항철도+셔틀 vs 공항버스 vs 유료셔틀. 골라줘.
114 12
2026.06.26 17:15
114 12
경기 남부


1. 지하철 +공항철도 + 셔틀 화물청사역까지 1시간 40분 걸림


2. 공항버스 1터미널까지 공항버스 약 1시간 30분 -40분 

  공항버스 타는 곳까지 5분 정도 걸어야 함 

  1터미널 에서 화물청사로 공철 타서 가야 함 (화물청사가 셔틀이 많다 함)


3. 서울 가서 유료 서틀 타기 

유료 셔틀 1- 11시 출발


4. 서울 가서 유료 셔틀 타기

유료셔틀 2 -12시 30분 출발


올때는 그냥 셔틀 탈 생각인데 5시 공연인데 11시 출발 이건 넘 빨라서 😭 😢  근데 셔틀 말고도 크게 메리트는 없긴 하거든 늦게 출발 하는 거 말고는.  근데 그게 너무 큼.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7,6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1,791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9,598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73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5,95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5882 onair 도경수뭔뎈ㅋㅋㅋㅋㅋㅋㅋ 21:50 5
30955881 잡담 그냥 나영석 사단이랑 예능을 할정도인데 21:50 34
30955880 잡담 근데 걍 순수하게 궁금한게 하이스쿨 예능하고 데뷔가 거의 1년차이나면 21:50 12
30955879 잡담 개인적으로 슴티알 시스템이 진짜 개별론 거 같아 2 21:50 66
30955878 onair 아니뭐임?ㅋㅋㅋㅋㅋ도 다음 빽도 레전드다 21:50 19
30955877 onair 도경수 도화살 도 21:49 19
30955876 onair 도경수 이름값 했다ㅋㅋㅋ 21:49 12
30955875 onair 도경수 타짜야?ㅋㅋㅋㅋㅋ 21:49 18
30955874 잡담 슴 데뷔 나이안본다고해도 3 21:49 100
30955873 onair 와ㅋㅋㅋㅋㅋㅋ 빽도 ㅁㅊㄷㅋㅋㅋㅋ 21:49 12
30955872 잡담 내가 슴이었으면 하이스쿨 마지막회에 데뷔조 풀었을텐데ㅋㅋㅋㅋ 1 21:49 44
30955871 onair 와 역시 같은 도씨라서 도가 21:49 14
30955870 onair 도경수라서 도나와야된댘ㅋㅋㅋㅋ 21:49 10
30955869 onair "도"경수야 이러넼ㅋㅋㅋㅋㅋ 21:49 20
30955868 onair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9 7
30955867 onair 대작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21:49 13
30955866 잡담 얼마 주고도 하고 싶은 ㅇㅇㅇ 이거 원본 뭐지? 1 21:49 34
30955865 잡담 슴티알 원래 한국일본중국태국 이렇게 4팀 예정이었음? 3 21:49 79
30955864 잡담 일본팀 엎어졌으면 사다하루인가 걔도 나감? 21:49 23
30955863 잡담 근데 중국은 중국 내부에서 만든 아이돌도 잘되기 힘들어보이던데 5 21:49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