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슨 마이너스가 거의 비트코인마냥 50퍼 60퍼 이럼 내가 잘 확인 안해가지고 몰랐는데 언제 이렇게 녹았지? 돈 많이 넣었으면 ㄹㅇ 정신병 왔겠다 ㅇㅇ 이거도 그냥.. 냅둘거임(??)
잡담 아니 나 주식알못이라 존나 소액넣긴 했는데 나만 돈이 다 녹았음
14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무슨 마이너스가 거의 비트코인마냥 50퍼 60퍼 이럼 내가 잘 확인 안해가지고 몰랐는데 언제 이렇게 녹았지? 돈 많이 넣었으면 ㄹㅇ 정신병 왔겠다 ㅇㅇ 이거도 그냥.. 냅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