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표없이 대기하다가 주워서 가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싶음 실제로 그렇게 주워서 다니고 있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요즘 업자들때매 전날+당일 표풀리는거보면
361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차라리 표없이 대기하다가 주워서 가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싶음 실제로 그렇게 주워서 다니고 있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