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극악... 일본 더위 뚫고 가면 존나 찐사랑인데 난 도저히 견딜자신이 없어... 그래도 나고야 오사카는 갓다옴...
잡담 내가 엑소콘서트 가려고 일콘 다갈라햇능데 도쿄는 뺐음 7월이라 ㅋㅋ
1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존나 극악... 일본 더위 뚫고 가면 존나 찐사랑인데 난 도저히 견딜자신이 없어... 그래도 나고야 오사카는 갓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