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사진찍고 주말에 일산가면 보인다고하는 후기글 많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투하고 벤투 사단 다 잘 지내고 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가 살기가 좋아서 경험하면 괜찮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