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빠라는데 딱히 빠같지도 않음 그냥 까아님? 까보다 더 악질까같음... 팬방패쓰면서 연예인 패는 ㄹㅇ 찌질수법,,, 걍 정신이 아픈 건가
잡담 짹보다가 느낀건데 분명히 팬이라는데 억까들이랑 딱히 다르지도 않은 논리로 자기 덕질대상 까는 애들은 뭘까
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까빠라는데 딱히 빠같지도 않음 그냥 까아님? 까보다 더 악질까같음... 팬방패쓰면서 연예인 패는 ㄹㅇ 찌질수법,,, 걍 정신이 아픈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