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카타르때 화제성 크게체감은안됐는데 마플이 없어서 그랬나봐 https://theqoo.net/ktalk/4258237437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87 걍 스포츠 무관심층인 내알고리즘 내체감 기준임 체감됐던건 한국 이겼을때랑 조규성 뜬거랑 음바페메시 붙은거 정도라서 한달동안 하는거 치고 이정도면 엄청 개난리는 아니겠다 생각함 근데 지금은 한달치 난리가 지금 다 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