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더 ㅈ망하고 국대 경기 있을때마다 관중은 더 줄지 이러면 축협은 돈 덜벌지 이런것들이 더 ㅈ망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니깐 32강 가서 어떻게라도 분위기 반전 시켜야하고 토너먼트라도 가야 어떤 희망이라도 봐서 홍짜르고 조금이라도 좋은감독 데려올거 아니냐고
잡담 32강 못가고 이대로 월드컵 끝나면 축협이 정신차린다? 이거 진짜 아니라고 생각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01 | 00:05 | 2,06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2,14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9,68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7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2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6854 | 잡담 | 이라크 세네갈 경기본다 난.. | 04:27 | 0 |
| 30956853 | 잡담 | 프랑스 되게 쉽게쉽게 히는 느낌 1 | 04:27 | 27 |
| 30956852 | 잡담 | 세네갈보다 이라크가 잘하지 않나? 2 | 04:26 | 33 |
| 30956851 | onair | 프랑스 개쎄다 1 | 04:26 | 32 |
| 30956850 | 잡담 | 아.. 이라크 제발 | 04:25 | 45 |
| 30956849 | 잡담 | 해줘 전술이 진짜있구나 1 | 04:24 | 121 |
| 30956848 | 잡담 | 아니진짜 어이가없네 막경기 비기기만 했어도 이지랄 안떨어도 될걸 7 | 04:22 | 145 |
| 30956847 | onair | 21분만에 3골이 나오는 노르웨이 프랑스경기 ㅋㅋㅋㅋ 9 | 04:22 | 191 |
| 30956846 | onair | 프랑스 국민들 부럽다... 7 | 04:22 | 158 |
| 30956845 | onair | 이라크야 힘내봐라 | 04:22 | 17 |
| 30956844 | onair | 이라크 프리킥 간다 1 | 04:21 | 64 |
| 30956843 | 잡담 | 골 넣자 이라크 | 04:21 | 16 |
| 30956842 | onair | 뎀벨레 오늘 컨디션 좋은가보다 2 | 04:21 | 60 |
| 30956841 | 잡담 | 우리나라에 운이 따라주길래 뭔일인가 했다 ㅅㅂ 1 | 04:21 | 144 |
| 30956840 | onair | 아니 뎀벨레 왤케잘함.. 1 | 04:21 | 45 |
| 30956839 | onair | 세네갈 이라크 주심 테일러구나 ㅋㅋㅋㅋ 3 | 04:21 | 66 |
| 30956838 | 잡담 | 경우의수 -5<세네갈득점-이라크득점<2 맞아?? | 04:21 | 25 |
| 30956837 | 잡담 | 에스파 일요일에 일본 음방 생방이던데 | 04:21 | 41 |
| 30956836 | onair | 지금 심판 앤소니 테일러네 1 | 04:20 | 78 |
| 30956835 | onair | 세네갈 이라크 지금 스코어 1-0으로 끝나야해 득실땜에 1 | 04:20 | 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