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ㅈㄴ 꼴보기 싫은데 걍 선수들 때문에라도 32강 가보면 좋겠음
킹우의 수 ㅅㅂ..... 조별 3등 8위딱 해서라도 올라가라고 하고 싶다 하
잡담 아 이러나 저러나 해도 선수들 땜에 걍 32강 올라가면 좋겠음
9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홍명보 ㅈㄴ 꼴보기 싫은데 걍 선수들 때문에라도 32강 가보면 좋겠음
킹우의 수 ㅅㅂ..... 조별 3등 8위딱 해서라도 올라가라고 하고 싶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