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그지같은 거 쓰다가 이걸로 갈아타서 좋아보이는건지 정말 이게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거 양면인데 뾰족한 부분으로 두피 박박 긁으면 개시원함
잡담 아로마티카 샴푸브러시 개좋음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그지같은 거 쓰다가 이걸로 갈아타서 좋아보이는건지 정말 이게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거 양면인데 뾰족한 부분으로 두피 박박 긁으면 개시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