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어린 후배들도 목소리낼때 입꾹닫하고 홍명보 쉴드치다가 이제와서야..? 하게되는거지 그리고 자꾸 선수들한테 화살돌리는 해설때문에 제발 애들좀 그만흔들라고 하던 그 밑라인이랑 비교 되기도 하고
잡담 근데 안정환은 축덕들한테 반응 안좋은 이유가 있음
1,127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참 어린 후배들도 목소리낼때 입꾹닫하고 홍명보 쉴드치다가 이제와서야..? 하게되는거지 그리고 자꾸 선수들한테 화살돌리는 해설때문에 제발 애들좀 그만흔들라고 하던 그 밑라인이랑 비교 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