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옌스를 대놓고 타이틀로 박아서 낸거자체가ㅠㅠㅋㅋㅋㅋㅋㅋㅋ조원희가 잘했다는건 아닌데...말주변이없어서 설명하기가 어렵군
잡담 근데 난 조원희가 다른선수한테 머라했으면 이정도로 기사화안됐을거같음
32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초에 옌스를 대놓고 타이틀로 박아서 낸거자체가ㅠㅠㅋㅋㅋㅋㅋㅋㅋ조원희가 잘했다는건 아닌데...말주변이없어서 설명하기가 어렵군